스탠다드커피바 / 카페 / 서울 강남구 맛집 / 와플이 맛있다는 분위기 좋은 카페

2020. 1. 16. 07:25맛집

강남역 카페 숲속의 별장 같은 스탠다드커피바

강남역 카페 숲속의 별장 같은 스탠다드커피바 강남역 주변의 카페 하면 자연스레... 스탠다드라고 하면 보통사람들이 인정하는 수준, 기준, 표준 뭐 그런건데......

[강남역] 카페 : 스탠다드커피바

펼쳐보니 아주 빼곡히 적혀있는 게 은근히 커피 외에도 음료 종류가 많은 것 같았다. ** 스탠다드커피바 메뉴판 (화장실은 1, 2층 모두 위치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맛집] 와플이 겁나 매력적인 강남 '스탠다드 커피바'

내가 커피랑 디저트 값만 120만원 쯤 쓴 애정하는 카페가 하나 있다. 골목길 안쪽으로 쭉 들어오다 보면 자그만한 간판을 달고 있는 스탠다드 커피바가 그곳이다. 작은...

[서울/신논현] 스탠다드커피바 (Standard Coffee Bar)

왜지 미리 써치해두었던 카페 스탠다드커피바 외관이 넘 취저 안도 분명이... 브루잉커피를 판다는 점이 놀라웠달까 카운터에서 얼핏 보길 180 커피 로스터스 원두를...

[강남역카페] 스탠다드커피바, 남녀꽁냥 거리기 좋은카페

오붓하게 커피 한잔 테라스에서 하면 진짜 좋을듯 건너편 사람들과도 인사할 수 있따 ㅎㅇㅎㅇ! 남자라면 아아 셋! #강남역카페추천 으로 #스탠다드커피바 를...

강남역 카페 스탠다드커피바

찾다가 밤 11:30까지 연다고 해서 방문한 스탠다드커피바입니다. 강남역인데... 24시는 아니지만 그나마 밤 12시 가까이 문 닫는 강남역 카페를 찾는다면 스텐다드커피바...

강남역 데이트 : 토끼정, 카페 스탠다드커피바, 수면카페 꿀잠...

카페 스탠다드커피바 한번은 갔다가 자리없어서 그냥 나왔었는데, 이날은 다행이... ㅋㅋ 테라스 자리도 넘 이뻤지만 더운 여름이었기에 패스 ㅋㅋㅋ 커피맛은 쏘쏘 ㅋㅋ...

[강남역카페] 스탠다드커피바 분위기좋은강남카페

강남역카페 스탠다드커피바 가서 커피 마셨다. 원래 다른 곳을 가려고 했는데... 우리는 1층에서 반 층 정도 올라가면 있는 1.5층? 의 창가 쪽에 자리 잡았다. 1층 한 켠에...

( 강남역카페 ) 분위기좋은카페 스텐다드 스탠다드 커피바

위해서 스탠다드커피바 메뉴중에서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음료메뉴가격은 5000-6000원 선이에요 제가 ㅠㅠ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ㅠㅠ 커피는 기본 아이스아메리카노...

[강남] 분위기 좋은 카페 :: 스탠다드커피바 (Standard...

☆ 분위기 좋은 카페 :: 스탠다드커피바 (Standard Coffeebar) 제가 스탠다드커피바를... 앉는 바 형태의 자리도 있었고 벽돌벽 쪽으로 붙어있는 테이블은 또 다른 분위기가...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뚱뚱이할머니집-족발과-막국수-장충동-가면-항상-들리는-곳-장충동-원조-뚱뚱이-할머니-족발-장충동

 

서울 맛집, '뚱뚱이할머니집' 족발과 막국수 장충동 가면 항상 들리는 곳! 장충동 원조 뚱뚱이 할머니 족발. 장충동

족발과 막국수 모든 테이블마다 여지없이 족발과 막국수를 함께 들고 있길래 우리도 똑같이 시켜보았습니다. 족발 작은 거와 막국수에 4만원 정도 했습니다. 작은 거라도 양이 무척 많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

jink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