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일식 / 일식당 / 서울 용산구 맛집

2020. 1. 28. 03:47맛집

동부이촌동 바다를 담은 일식집 "하나일식"

상츄씨 생일날이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디가야하나 엄청 고민했는데 한강공원 근처 동부이촌동 일식집 하나일식으로 결정!!! 깔끔해보이고...

[나의 혼밥집] 아듀 하나일식 2010~2019

하나일식은 원래 1984년 뉴욕에서 ‘큰사장님’이 연 아메리칸퓨전일식집이었다.... 하나에서는 오랫동안 9천 원을 받다가 11,000원으로 올렸다. 식사량이 적은 나를...

구리초밥맛집 하나스시(전 하나일식) 솔직후기 ★

얼마전부터 노래부르던 초밥 드디어 먹으러 간 하나스시 이전 하나일식에서 하나스시로 리모델링 밖에서도 메뉴판이 있어 보고 들어갈 수 있어요 참고하시구요!...

동부이촌동 하나일식

위치한 일식집 중 점심에는 좀 한가해서 좋아라하는 단골집 동부이촌동 하나일식... 새삼스럽게 나의 능력중 하나일뿐^^ 특히 하나일식을 좋아하는 이유는 쯔께모노가...

송도 도쿄하나 일식맛집

도쿄하나 는 일식집이지만 요즘 일본불매에 맞춰 일본맥주는 판매하고 있지 않았다. (아주 칭찬!!!!!) 생맥주는 아사히밖에 없어서 나는 병맥 테라로 한잔 도쿄하나 일식...

동탄 초밥 일식 도쿄하나 가성비 짱!

도쿄하나 일식 동탄점 방문 했어요! 정갈하면서도 깔끔함이 돋보이는 4인석룸... 동탄 초밥 일식집 도쿄하나 주말 B코스의 마무리는 매운탕 전날 모두 과음했는데 매운탕...

동탄 일식 도쿄하나 정식 B코스 괜찮네요

#동탄도쿄하나 식기류 디쉬 하나~하나 일식 느낌 가득하니 아기자기 제 스타일! 정식 B코스는 불고기랑 가오리찜 나오는 일식 코스로 샐러드랑 사시미 샐러드로 시작...

[구리] 하나일식/하나스시

구리 일식집 추천 스시 맛집 하나 일식 / 하나 스시 요즘 나한테 해산물이 좋대서 용돈받은 돈으로 급 먹으러가게 된 스시스시️ 회도 먹고싶고 초밥도 먹고싶어서...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식집 토쿄하나 일식코스요리

저는 지인과 함께 일식집 도쿄하나를 찾았습니다. 룸으로 하나하나 구분되어 개인적인 담소를 나누기에 좋습니다. 일식코스요리로 달걀찜부터 샐러드 기본 회 기타 회...

상견례; 인천 송도 도쿄하나(일식)

그래서 < #인천 #연수구 #송도 #도쿄하나 #일식 #상견례 >로 결정되었다. 상견례 날짜를 잡고 그 사이에 오빠가 (미용이 아닌)코 수술을 하게됬었다. 근데 어쩌다...

https://jigunya.tistory.com/entry/현경-양재점-중식당-서울-서초구-맛집

 

현경 양재점 / 중식당 / 서울 서초구 맛집

[양재동현경] 현경양재동+양재동현경+현경양재점+현경중국집... 현경,현경24시간배달전문,현경양재점,양재점현경,현경중국집,중국집현경,중식당현경,현경중식당,www.hyunkyung.com,중국집현경,현경우무라이스,현경..

jigun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