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곱창 / 곱창,막창,양 / 서울 서초구 맛집 / 퇴근 후 식샤를합시다2 나왔던 곱창 맛집

2020. 1. 25. 16:50맛집

교대역 맛집 처음 가봤어요 "교대곱창" 솔직후기

교대곱창 제가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교대역 곱창의 경우 워낙 인기가 많기도 하고 실제로 사람들이 많아서 저녁시간대가 되면 퇴근하여 찾아오는 직장인 분들이 매우...

교대역 원조 교대곱창# 모듬구이가 맛있어요~!

주말에 예술의전당 갔다가 근처에 있는 곱창집 다녀왔어요. 가끔씩 오는 곳 인데... 캔캔맘이 오늘 소개할 맛집은 교대역맛집 원조교대곱창 입니다. 캔캔맘의 얼렁뚱땅...

서울 교대역 맛집, 교대 곱창 골목에서 인생 맛집을 찾다!...

서울 교대역 맛집, 교대 곱창 골목에서 인생 맛집을 찾다! 세광양대창 교대본점... 이러함ㅋㅋ 교대에서 곱창 먹으려니까 생각보다 넘 비싸가지고 여기도 비싸겠다...

원조 교대곱창 잡내없고 식감좋아요

어마 깜짝이야~ 소리가 나오기 무섭게 불 쇼는 짧아요 ㅋㅋㅋㅋㅋㅋ #교대곱창 #원조교대곱창 #식감좋아요 곱창 2인분 평소 다니던 동네 곱창집에 비교하면 양이 적어...

교대곱창 교대역 맛집이라는데 나는 글쎄..

교대역 곱창하면 교대곱창이 워낙~~~~에 유명해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다 명성이 자자한 만큼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었는데, 기대를 충족시켜주지 못...

교대역 원조교대곱창 푸짐한 버섯이 인상적인 곱창집

교대역 원조교대곱창 푸짐한 버섯이 인상적인 곱창집 나혼자 산다 화사가 출연해서 전국의 곱창집이 불났다는 소문을 듣고 그 무렵 조금지나서 다녀온 교대역 원조...

교대곱창/솔직후기, 음 두번은 알갈래용

음 간만에 좀 실수라 생각했던 곱창집 교대 곱창집이 유명해서 교대에 볼일이 있어 간 날 굳이 추운날 걸어 교대 곱창 거리에 도착! 내가 간곳이 문제라고 하기엔 여기가...

교대곱창 거북곱창 골목 특양구이 맛집 바베큐큐브 : 가족모임...

교대에 유명한 곱창맛집 교대곱창이랑 거북곱창 골목에 위치한 바베큐큐브랍니다. 교대곱창 골목으로 들어와서 거북곱창 못가서 바로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워요....

교대곱창 "세광양대창"/ 가성비 킹왕짱 곱창!

#교대곱창 #교대맛집 #세광양대창 곱창 먹고 전골을 먹는게 인기 메뉴라고 하고 볶음밥도 매우 맛있다!! 실제로 소주에 곱창 전골 먹는 테이블을 봤는데 곱창전골 넘나...

교대곱창 :: 세광양대창 교대역 회식 장소로 추천

이럴 때는 입맛에 맞는 음식을 잘 먹어줘야 하는데 나에겐 그런 음식이 곱창이라며....ㅋㅋㅋㅋㅋ 교대곱창이 워낙 유명하니 교대곱창 먹으러 자주 가는데 내가 가장...

https://ceoobooni.tistory.com/entry/교촌치킨-압구정신사점-치킨닭강정-서울-강남구-맛집

 

교촌치킨 압구정신사점 / 치킨,닭강정 / 서울 강남구 맛집

교촌치킨 압구정신사점 - 치킨요리의 끝판왕 믿고먹는 교촌치킨 동네에 3가지 치킨집이있는데 교촌치킨,깐부치킨,처갓집 이 있어요.ㅎㅎ 그런데... 그래서 교촌으로 고고~~ 일단 교촌치킨 압구정신사점은 매장이..

ce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