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봉왕돈까스 / 한식 / 서울 동대문구 맛집

2020. 1. 25. 12:02맛집

[장안동] 따봉 왕돈까스 장한평 30년된 숨은 맛집

장안정은 아직 못가봤는데 ㅠ 근처에 케이크 픽업하러갔다가 따봉 왕돈까스라는... 나는 따봉정식! 가격은 6500원이고 생선까스와 함박스테이크 돈까스가 나온다....

배재대맛집 엄청난 크기의 왕돈까스 따봉!

배재대맛집 엄청난 크기의 왕돈까스 따봉! 점심도 굶고 만만의 준비를 하고 푸짐하고 맛있는 저녁먹으러 출동 *_* 그곳은 바로 도마동 배재대 맛집...

따봉왕돈까스 최애하는곳:)

왕돈까스최고에요ㅠㅠ 친구들도 소개시켜주고 남편도 알려줬는데 다맛있다고 레시피 배우고 싶다고 다들 그래요 흐흐 그럴때마다 뿌듯 따봉왕돈까스 없어지지말고...

맛집 /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먹는 따봉왕돈까스, 돈까스 맛집:D

걸 보니 배달도 되는 것 같은데 꼭 드셔보시길 바래여 #장안동맛집 #장한평역맛집 #장안동배달맛집 #따봉왕돈까스 #따봉돈까스 #장안동돈까스 #돈까스맛집 #맛집리뷰

데이트장소] "영광이네" 커피와 수제왕돈까스, 해물짬뽕 따봉

수제왕돈까스와 해물짬뽕을 주문했기에~이렇게 밑반찬이 나왔는데요!ㅎ특이한건... ㅋㅋㅋ 먼저 수제왕돈까스 부터 찰칵!!이름은 왕돈까스이지만.. 크기는 일반...

화천 맛집 따봉! 즉석떡볶이 왕돈까스 콜라보레이션

따봉 돈가스는 7,000원 인데요. 8,000원 하는 가격에서 천 원을 가격 인하 하였네요.... 그러는 사이 따봉 왕돈까스도 등장 하였네요. 1인분이 이렇게 많다니 대식가들은...

경남대 맛집 / 탐진강면사무소 왕돈까스와 판모밀의 조합은 따봉

요즘 돈까스에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어요 남편이랑 탐진강면사무소... 왕돈까스 - 10,000원 판모밀 - 7,000원 돈까스 덕후니까 당연히 왕돈까스는 초이스! 그리고...

대구 호산동 맛집 강창역 우쿠야 왕돈까스 따봉

우쿠야에서 돈까스를 바리바리 포장했답니다앙 대구 강창역 맛집은 모든 메뉴가 포장, 배달이되서 짱좋은데 이와중에 왕돈까스가 넘나 맛있어서 신났쟈니 대구 호산동...

[서울 장안동 맛집] 자꾸 생각나는 돈까스 맛집 '따봉 왕 돈까스'

안녕하세용~~~ 오늘은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따봉돈까스 리뷰를 해볼까 해요. 정말 제가 어릴 적부터 늘 한 곳에서 장사를 하던 곳이라서 맛도 맛이지만 어느...

남포동 밥집. 두툼 왕 돈까스 왕 맛있었다!

두툼한 돈까스 위에 치즈까스를 반으로 잘라 저렇게 얹어줌 미친 거 아님 사장님이 미쳤어요 따봉 백개 드린다 왕 크니까 왕 맛있지... 일단 여기 기본 돈까스가...

https://coroosyooni.tistory.com/entry/요리왕-중식당-경기-고양시-맛집

 

요리왕 / 중식당 / 경기 고양시 맛집

양천구 신정동맛집 고기요리왕으로 아내와 데이트 다녀왔습니다. 양천구 신정동맛집 고기요리왕으로 아내와 데이트 다녀왔습니다. 지난 2019년 함께... 오늘 신정동맛집 고기요리완으로 잘 왔다고 생각되게 된것..

coroosy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