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우미체인본부직영점 / 한식 / 경기 고양시 맛집 / 오징어우미 대화점에서 맛난 모듬물회

2020. 1. 25. 21:46맛집

일산 서구 맛집 오징어 우미 체인본부 방문 킨텍스 맛집

대화역 맛집 오징어 우미 다녀왔습니다! ㅎ 체인본부 직영점 이네요 . 오징어 전수 전화번호도 있습니다. 오징어 전문 식당 노하우를 전수하는거겠죠? 오징어...

일산킨텍스맛집 : "오징어우미"에서 오징어회와 꼬막의 진정한...

(집근처에 맛집 널리고 널림 ㅎㅎ~~) 오징어우미에요. 이곳은 오징어우미 체인본부 직영점!!! 내부 모습입니다. 평일저녁이다 보니 사람이 없....긴!! 이따가 1시간후.. 저...

[대화 횟집] 킨텍스와 가까운 '오징어우미'에서 신선한 오징어회...

대 같은 학교를 다니고 계신 베푸 밍밍씨 이곳이 바로 오징어우미입니당 :) 체인본부 직영점이라고 하네요 오징어 우미 전화번호: 031) 924-2063 예약하실 때 미리...

일산 대방어 제철 꼬막무침 : 오징어우미 대화점

하시면 오징어 우미 대화점(체인본부직영점) 추천해 드려요^^ 꼬막도 맛있어요 ㅎㅎ 일산 대방어 < 오징어 우미 대화점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212번길 7-8...

제철 맛있는 산 주꾸미 일산 킨텍스 맛집 오징어우미

오징어우미 체인본부직영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212번길 7-8 031-924-2063 일산 오징어우미는 오징어회 전문점입니다. 어항에 오징어, 문어, 주꾸미가...

대화역 맛집 오징어 우미에서 맛난 오징어물회 먹었어요~~~

대화역 오징어 우미는 체인 본부 직영 매장이었다!!!!!! 몰랐는데 울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백석에도 오징어 우미가 있었음!!!ㅋㅋㅋㅋㅋ 다음엔 거기로 가봐야 겠다...

[대화맛집] 오징어 우미 / 대화역 맛집

백석동에 오징어 우미 매장이 또 있다고 하네,대화점은 체인 본부 직영점이란다. 기본반찬. 소준잔도 기본으로 주시네?ㅋㅋ 평일이라 당연히 사람 없을거라고...

[일산 맛집] 대화먹자골목 "오징어 우미" 신선한 회 맛보기

안녕하세요 이웃린 리니입니다~~ 오늘은 대화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오징어 우미"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031-924-2063입니다. 이곳은 체인본부직영점이라고 하네요~. 뭐가...

[일산서구/대화역맛집] 오징어우미 _ 오징어회 + 산문어숙회...

포장판매도 되네요~ㅎ 체인점인가봐요~ 대화동 오징어우미가 본부직영점이라고 되어있어요. 싱싱한 오징어회! 맛난 문어숙회까지~ 술 완전 땡기는 안주였는데!ㅋㅋ...

일산 대화동맛집 오징어우미 산문어숙회

2063 오징어우미는 일산대화동과 백석동에 두곳에 위치해있어요.. 일산대화동이 체인본부 직영점이고요..ㅎㅎ 주택상가주택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화동...

http://koreahotstores.xyz/entry/맛집곱창구이-곱창막창양-서울-서초구-맛집-사당-곱창-부추를-처음넣은-원조집

 

맛집곱창구이 / 곱창,막창,양 / 서울 서초구 맛집 / 사당 곱창 부추를 처음넣은 원조집

병점맛집-곱창구이/곱창전골은 역시 단골곱창. 그래도 오랜만에 먹은 단골곱창 곱창구이에 너무 행복해. 곱창전골도 곱창구이도 나만알고 싶은 병점맛집이니까 갈때마다 계속 내 자리 한 테이블만 남겨있으면 좋겠..

koreahotstores.xyz